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앞에서 남자친구에게 다정하게 행동하는 친구

내 앞에서 남자친구에게 다정하게 행동하는 친구
우연히 3명이서 놀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4명이서 놀고 있었는데 나머지 1명은 조금 늦은 것 같아서 3명이 무심코 1시간 동안 카페에 있었습니다)

( ) (친구 남자친구)
(나) (친구)

이렇게 앉았는데 친구랑 친구의 남자친구가 말다툼을 하고 제 친구는 남자친구 무릎에 앉았는데 남자친구가 공주님을 안아주면서 친구가 앉았던 자리에 다시 앉게 했습니다.

너무 안심되지 않으세요? 할 수 있는데 카페에서 하고 공공장소에서 스킨쉽 수준이 있다.

우리 둘만 손을 잡고 눈을 마주치면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내 친구는 그날 진한 립스틱을 발랐는데 남자친구의 볼과 귀는 빨개졌다.

어쨌든 그 후, 같이 놀기로 한 친구와 합류해서 놀지만, 그 친구는 계속 옛 남자친구에게 껴안고 뽀뽀하고 애교를 부리고, 그 격렬함은 더욱 심해진다.

어깨에 기대어? 야야야 야야야 이런 소리 하고 껴안고 허리 꼭 잡고 뺨 맞고 남자친구에게 무릎베개 줘

중간에 합류한 친구도 집에 뭐 먹으러 갔는데...
(저에게 부끄럽다고 하셨지만, 제가 나중에 집에 돌아온 이유는 제가 보기에 부끄럽기 때문이었습니다.)

둘 다 내가 알던 친구야 (나 때문에 만났어) 둘이 노는 걸 처음 본 게 아니라 이제 하나... 둘, 셋? 보았지만 처음부터 그녀의 남자친구와 별로 친한 사이가 아니어서 친구를 통해 잠깐 봤습니다. 기껏해야 20분?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하고 처음 세 사람이 서로를 본 날, 나는 그들이 키스하는 것을 보았다. 몰래 하던 중 잡혔습니다. 두 사람은 키스할 때 서로를 너무 좋아해서 죽는다고 말했다.

나는 유교 소녀인가 아니면 눈을 가린 사람인가? 남자친구에게 이 사실을 알리는 것이 급한가요?

※ 나도 모르게 중간에 끼어든게 아니라, 남자친구가 친구랑 놀다가 잠시 끼어들었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