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것 좀 봐주세요..? 정말 제발

이것 좀 봐주세요..? 정말 제발
저와 제 친구 두 명이 잠옷 파티나 그런 것을 하고 있었습니다.
저녁에 친구, 친구의 남자친구, 남자친구의 친구를 만나서 잠시 담소를 나누며 놀았죠?
이상한 사람이 아닌 것 같아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만났습니다.
하루 뒤에 전화가 왔다
내 친구는 그녀의 남자 친구의 친구에게 내가 어떠냐고 물었고 그는 나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이제 그를 사랑하는 일만 남았다.
얘는 진짜 이쁘고 내가 진짜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오 괜찮아.
조금 친해졌습니다.
그런데 오늘 우연히 부모님이 한 남자와 연락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엄마는 동의했지만 아빠는 여러 가지 이유로 반대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녀는 엄마의 말을 듣고 마음이 바뀌었지만 그녀는 아니라고 말합니다.
문제는 부모님과 대화를 나누다 보니 정말 이 사람과 사귀고 싶다는 생각이 깊어졌다는 점이다.
만난지 며칠 안됐는데 아직 고백도 안했는데 실수인듯.
아 그리고 은밀한 사랑은 절대 불가능...
나는 부모님이 말씀하신 모든 것을 이해하고, 이제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거절하고 싶으면 하루 더 일찍 하는게 예의겠지...?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 정말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