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운전 면허증을 가지고 있지만 차를 운전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운전 면허증을 가지고 있지만 차를 운전한 적이 없습니다.
잠시 우리가 하는 일이 주차 매너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가 말을 마쳤을 때
우리는 여기에 주차할 것입니다.
내가 대답하기 때문에
너무 짜증나서 창문을 닫고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갔다.

실제로 그가 화를 낼 때
군복무를 마친 든든한 형이 군복을 입고 군복을 입고 차에서 내렸다.
당신이 그것을 본 후에 차를 제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주차 방식에 객관적으로 문제가 있는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을 꾸짖을 것입니다.